JK뉴스

밀양시의회, 추석 맞이 아동복지시설·전통시장 방문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기사입력 2024/09/12 [16:34]

밀양시의회, 추석 맞이 아동복지시설·전통시장 방문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입력 : 2024/09/12 [16:34]

▲ 밀양시의회, 추석 맞이 아동복지시설·전통시장 방문


[JK뉴스=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밀양시의회 허홍 의장과 의원들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12일 관내 아동복지시설과 밀양아리랑전통시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관내 아동복지시설인 성우애육원, 신망원, 한빛원을 방문하여 밀양시의회에서 마련한 위문품과 밀양밀성풋볼 스포츠클럽에서 후원한 축구공을 아이들에게 전달하고 시설관계자들에게 명절인사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밀양아리랑전통시장에 방문하여 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추석 명절 인사와 함께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을 격려했다.

허홍 밀양시의회 의장은 “추석 명절에도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노력해주시는 복지시설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인사와 함께 시설의 아이들에게 무엇보다 건강하게 자라주길 바란다.“고 말하면서 “전통시장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전통시장에서 알뜰하게 장을 보고 풍성한 인심도 느껴보시길 바라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비롯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밀양시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양시의회는 매년 명절을 맞이해 복지시설과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위로와 격려를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