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함양·통영·고성 자원봉사협의회 함양서 합동 워크숍 개최

6일 3개 시군 회원 50여 명 참석, 자매결연 자원봉사협의회 상호 간 결속 다져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기사입력 2024/09/06 [17:50]

함양·통영·고성 자원봉사협의회 함양서 합동 워크숍 개최

6일 3개 시군 회원 50여 명 참석, 자매결연 자원봉사협의회 상호 간 결속 다져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입력 : 2024/09/06 [17:50]

▲ 함양·통영·고성 자원봉사협의회 함양서 합동 워크숍 개최


[JK뉴스=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함양군자원봉사협의회는 지난 6일 오후 인산가연수원에서 함양·통영·고성 3개 시군 자원봉사협의회 자매결연 합동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배우진 함양군의회 부의장, 김정현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장, 김성진 고성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한 함양·통영·고성 3개 시군 회원 50여 명이 참석해 지역 자원봉사협의회 간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 간 결속을 다졌다.

또한 3개 시군 협의회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안정적인 정착과 지역의 상생발전을 위해 지역별 100만 원씩 고향사랑기부금을 교차 기부했다.

이상수 회장은 “천혜의 고장 함양에서 3개 시군 자원봉사협의회 워크숍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3개 시군이 협력해서 경남을 대표하는 모범적인 자원봉사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행정의 손길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늘 살펴주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워크숍이 자원봉사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기고 서로 간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함양·통영·고성 등 3개 시군 협의회는 지난 2015년 자매결연을 체결한 후 매년 번갈아 가며 합동 워크숍을 개최하여 지역 간 교류와 함께 우의를 다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