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홍천군 우수 농특산물, 박람회 첫날부터 판매 대박

홍천군 지역 우수 농특산물 가공 판매 업체 10개 참여

JK뉴스 | 기사입력 2024/09/06 [15:37]

홍천군 우수 농특산물, 박람회 첫날부터 판매 대박

홍천군 지역 우수 농특산물 가공 판매 업체 10개 참여
JK뉴스 | 입력 : 2024/09/06 [15:37]

▲ 홍천군 우수 농특산물, 박람회 첫날부터 판매 대박


[JK뉴스=JK뉴스] 홍천군 농특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상품들이 9월 6일부터 8일까지 수원 메쎄에서 개최되는 2024년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9회째를 맞고 있는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은 전국 각지에서 선별된 우수 농·특산물 가공품, 발효식품, 주류 및 식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상품이 전시·판매되며, 기업과 기업, 생산자와 소비자, 유통사업자 간 활발한 교류의 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홍천군을 대표하는 우수 농·특산물 가공·판매 업체 10곳이 참가하여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소개한다.

참가업체는 기리네 표고, 반석농원, 신선놀음, 아로마라이프, ㈜농업회사법인 달스팜, 티앤라이프, 향교골 장아찌, 홍천강 표고버섯, 홍천남산식품, 샵봉 초콜릿이며, 관람객들은 시식 행사와 함께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추석을 앞두고 장바구니 물가가 상승하는 이때 품질 좋고 맛 좋은 지역산 농식품을 저렴하게 사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유진수 농정과장은 “2024년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이 지역산 우수 농식품 홍보 및 판로 개척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 우수 농산물 및 농식품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