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경남 고성 청춘남녀, ‘심쿵데이’에 만나요!

고성군, 관내 미혼남녀 대상 만남의 장 마련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기사입력 2024/09/05 [14:53]

경남 고성 청춘남녀, ‘심쿵데이’에 만나요!

고성군, 관내 미혼남녀 대상 만남의 장 마련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입력 : 2024/09/05 [14:53]

▲ 경남 고성 청춘남녀, ‘심쿵데이’에 만나요!


[JK뉴스=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고성군은 오는 10월 26일, 고성군 미혼남녀를 대상으로'두근두근, 고성 청춘남녀 ‘심쿵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바쁘게 살아가는 청년들에게 만남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고자 기획됐다.

‘심쿵데이’는 연애코칭, MBTI 커플 레크리에이션, 일대일 매칭 대화 등 어색한 분위기를 날려버릴 설렘 가득한 프로그램으로 고성청년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군은 남녀 각 20명씩 총 40명을 모집하며 행사 참가 신청은 9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다.

참가대상은 27세(1997년생) 이상 39세 이하(1985년생)의 미혼남녀 중 고성군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관내 기업체 및 공공기관 등에 근무하는 근로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고성군 누리집(고성군소개-군청안내-부서-인구청년추진단-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신청서와 함께 주민등록초본, 재직증명서 등의 증빙서류를 갖춰 고성군 통합예약시스템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고성의 청춘남녀가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들고, 나아가 인생의 동반자로서 가정을 꾸리게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일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시책을 발굴해 살고 싶은 고성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