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 ‘첫 번째 더배움캘리그라피&김민숙 개인전’개최

JK뉴스 | 기사입력 2024/09/04 [10:39]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 ‘첫 번째 더배움캘리그라피&김민숙 개인전’개최

JK뉴스 | 입력 : 2024/09/04 [10:39]

▲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 ‘첫 번째 더배움캘리그라피&김민숙 개인전’개최


[JK뉴스=JK뉴스]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은 8월 28일부터 9월 22일까지 서구도서관 학습동아리 더배움캘리그라피 회원들의 작품전시 ‘첫 번째 더배움캘리그라피&김민숙 개인전’을 개최한다.

‘더배움캘리그라피’는 서구도서관에서 활동 중인 캘리그라피 동아리로, 김민숙 작가를 포함한 3명으로 구성되어 2023년부터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매주 수요일 도서관에 모여 서체 익히기, 자신만의 서체 개발 등 캘리그라피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전시는 지난 동아리 활동의 결과물인 9점의 캘리그라피 작품과, 동아리장인 김민숙 작가의 회화 작품 11점 등 총 20여 점을 동시에 선보인다.

서구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술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동아리 활동을 지원하여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지역주민에게 미술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고 예술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계기를 제공하며,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전시는 도서관 이용 시간(오전 9시~오후 10시)에 관람할 수 있으며, 정기 휴관일(매주 금요일) 및 일요일을 제외한 법정공휴일에는 관람이 불가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