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울주군·울산TP, 말레이시아 전기차 기술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오는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전시회서 수출 상담 및 바이어 매칭 지원

JK뉴스 | 기사입력 2024/09/02 [17:10]

울주군·울산TP, 말레이시아 전기차 기술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오는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전시회서 수출 상담 및 바이어 매칭 지원
JK뉴스 | 입력 : 2024/09/02 [17:10]

▲ 울주군청


[JK뉴스=JK뉴스] 울산시 울주군과 울산테크노파크가 오는 11월 열리는 말레이시아 전기차 기술전시회(EVM ASIA 2024)에 참가할 울주군 소재 중소기업 4개사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술전시회는 전기차(EV) 및 전기차 관련 제품 중심의 산업전시회로, 자동차 제조업체와 부품 공급업체, 연구기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참가자가 모이는 글로벌 행사로 개최된다.

울주군과 울산테크노파크는 ‘에너지전환 상생협력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전시회에서 울주기업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울주군 기업의 우수한 기술력과 지속 가능한 에너지전환 모델을 국제적으로 홍보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6일까지 울산테크노파크 기업지원 관리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기업에게는 △부스 임차비 △편도항공료 △통역 △수출 상담 및 바이어 매칭 등을 지원한다.

울주군 관계자는 “울주군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해 기업 역량 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이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