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영천시 정우하이텍㈜·㈜지엔에스, 영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JK뉴스 | 기사입력 2024/09/02 [16:07]

영천시 정우하이텍㈜·㈜지엔에스, 영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JK뉴스 | 입력 : 2024/09/02 [16:07]

▲ 영천시 정우하이텍㈜·㈜지엔에스, 영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JK뉴스=JK뉴스] 영천시는 2일 정혜순 정우하이텍㈜ 대표와 이구형 ㈜지엔에스 대표가 이웃돕기 성금으로 각각 100만원씩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2014년 설립된 정우하이텍㈜은 자동차 부품 생산 전문 기업으로, 국내 최초 고사양 커팅 머신을 도입해 연 매출 100억을 달성하는 등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3 경상북도 중소기업대상 여성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정혜순 대표는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하고, 미래의 희망을 함께 하는 것 또한 기업인의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희망을 주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엔에스는 2012년 설립된 세제류 제조업체로, 자연 친화적이며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받았으며, 2022 영천시 스타기업으로 선정됐다.

이구형 대표는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이번 성금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의미있는 나눔을 실천해주신 정우하이텍㈜과 ㈜지엔에스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올여름 기후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위기가구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