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계양구, 2024년 어린이 기후변화 뮤지컬 ‘탄소야! 탄소야!’ 개최

기후변화에 관한 이해와 탄소중립 생활 실천의 중요성 알려

JK뉴스 | 기사입력 2024/09/02 [11:29]

계양구, 2024년 어린이 기후변화 뮤지컬 ‘탄소야! 탄소야!’ 개최

기후변화에 관한 이해와 탄소중립 생활 실천의 중요성 알려
JK뉴스 | 입력 : 2024/09/02 [11:29]

▲ 계양구, 2024년 어린이 기후변화 뮤지컬 ‘탄소야! 탄소야!’ 개최


[JK뉴스=JK뉴스]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기후변화에 관한 이해와 탄소중립 생활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오는 9월 28일 계양문화회관에서 어린이 기후변화 뮤지컬 ‘탄소야! 탄소야!’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28일 오후 2시와 오후 4시,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관람 대상은 6~7세 유아와 초등학생으로, 보호자가 동반해야 한다.

공연은 무료이며, 예매 신청 기간은 9월 4일부터 9월 25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계양구청 누리집(공지사항)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가 완료되면 다음날 휴대폰으로 안내문자가 발송된다.

공연 당일에는 뮤지컬 공연과 함께 샌드아트(아름다운 지구! 우리가 지켜요!)도 선보일 예정이며,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는 부대행사로 ‘기후변화 체험 한마당’도 진행된다. 행사장에서는 '자전거 발전기 체험', '업사이클 만들기', '쓰레기 쓰트라이커 분리배출' 등 탄소중립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어린이들이 체험과 놀이를 통해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구민의 탄소중립 생활화를 위해 지속적인 홍보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