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김해시, 제21회 K-water사장배 물사랑 전국조정대회 개최

전국 최대 규모 대회 김해 체전 경기장서 열려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기사입력 2024/08/26 [14:29]

김해시, 제21회 K-water사장배 물사랑 전국조정대회 개최

전국 최대 규모 대회 김해 체전 경기장서 열려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입력 : 2024/08/26 [14:29]

▲ 김해시, 제21회 K-water사장배 물사랑 전국조정대회 개최


[JK뉴스=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오는 10월 전국체전을 앞두고 김해시 체전 조정경기장에서 체전 전초전이 될 전국 최대 규모 대회가 열린다.

김해시는 제21회 K-water사장배 물사랑 전국 조정대회가 9월 6~8일 사흘간 대동생태체육공원 조정경기장에서 개최된다고 26일 밝혔다.

대한조정협회와 K-water 주최, 경남조정협회와 김해시조정협회가 주관하고 김해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37개 부문별로 진행된다.

전국의 중·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50개 팀, 500여명의 전문선수들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개최지 김해에서는 인제대학교가 시와 학교의 명예를 걸고 출전한다. 체전 전 선수들이 마지막으로 자신의 기량을 점검하고 관람객들에게 조정의 매력을 전달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홍태용 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경기장 시설을 면밀히 점검하고 경기 운영 역량을 확보해 전국체전을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대회 기간 동안 전국에서 오신 선수들이 김해에서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