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서울시의회 이종배 의원, "웰니스산업 적극 육성해야"

김영남 기자 | 기사입력 2024/08/14 [10:50]

서울시의회 이종배 의원, "웰니스산업 적극 육성해야"

김영남 기자 | 입력 : 2024/08/14 [10:50]

▲ '2024년 Wellness Fair'에 참석한 서울시의회 이종배 의원


[JK뉴스=김영남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이종배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은 8월 13일 오전 서울특별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린 『2024년 Wellness Fair』에 참석하여 웰니스 행사 개최를 축하하며 웰니스관광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2024년 Wellness Fair』는 채널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해양수산부, 식품의약품안전처, 질병관리청이 후원했으며, 기후위기와 감염병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위협받는 국민의 신체·정신 건강 증진과 웰니스 관련 정책⋅산업 콘텐츠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이종배 의원은 축사를 통해 "웰니스 산업은 의료관광과 연계됨으로써 관광산업의 최강국이 될 기반이 되는 매우 중요한 사업"이라며, "전 세계적으로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는 지금, 세계 최고 수준의 의료 인프라를 갖춘 한국이 웰니스 산업의 강대국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이 의원은 "이번 2024 웰니스 페어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시민이 웰니스 산업에 대해 알게 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2024 웰니스 페어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종배 의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서울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서울시의 웰니스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