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곡성몰 입점 업체, 추석명절 앞두고 고객응대 논의

지난 8일 간담회 개최, 추석 연휴 효과적인 상품 판매 전략 고심

JK뉴스 | 기사입력 2024/08/09 [14:29]

곡성몰 입점 업체, 추석명절 앞두고 고객응대 논의

지난 8일 간담회 개최, 추석 연휴 효과적인 상품 판매 전략 고심
JK뉴스 | 입력 : 2024/08/09 [14:29]

▲ 곡성몰 입점 업체, 추석명절 앞두고 고객응대 논의


[JK뉴스=JK뉴스] 곡성몰 입점 업체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친절한 고객 응대를 위한 논의를 진행했다.

지난 8일, 곡성몰에 입점한 관내 농가와 가공업체, 농업회사법인, 영농조합법인, 농축협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곡성군은 간담회에서 추석 연휴 기간 효과적인 상품판매 전략 수립을 위한 추석 기획전 협력 방안과 입점 업체 지원사항을 안내했고, 곡성몰 위탁 운영 업체 관계자는 주문량이 늘 것으로 예상되는 추석 명절 동안 배송관리와 고객 응대 시 유의할 점, 고객 대응 방안에 대해 교육했다.

곡성군과 곡성몰 관계자, 입점 업체의 질의응답 등 논의를 통해 지금까지 곡성몰을 운영하면서 느낀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향후 상품판매 실적 제고를 위한 방안도 함께 고심했다.

이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도 간담회에 함께해 ‘곡성사랑 아이사랑 캠페인’에 대해 안내하기도 했다.

본 캠페인은 곡성 아이들이 지역에서 소아과 진료를 받고 다양한 의료·복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곡성군과 초록우산이 협력하는 캠페인으로 곡성몰 입점 업체들이 기부를 통해 매출 금액의 일부를 지역에 환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곡성몰 입점 업체는 본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고 자발적으로 기부에 참여하는 등 지역 사랑을 몸소 실천하면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입점 업체와 꾸준한 소통으로 곡성몰이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