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제주도교육청 재릉초, 지역축제(제15회 금능원담축제) 축하공연 참가

JK뉴스 | 기사입력 2024/08/06 [10:08]

제주도교육청 재릉초, 지역축제(제15회 금능원담축제) 축하공연 참가

JK뉴스 | 입력 : 2024/08/06 [10:08]

▲ 제15회 금능원담축제 축하공연(재릉윈드오케스트라)


[JK뉴스=JK뉴스] 제주도교육청 재릉초등학교에서는 8월 3일부터 4일까지, 금능해수욕장 특설 무대에서 열린 제15회 금능원담축제 축하 공연에 재릉윈드오케스트라와 중창단이 참가했다.

재릉윈드오케스트라 단원 34명은 그동안 방과후학교 수업과 집중캠프 등으로 갈고 닦은 연주실력으로 곡 연주 완성도를 높이며 ‘자유의 수호자’, ‘smoke on the water’, ‘오페라의 유령’, ‘butter’곡을 연주했다. 재릉윈드오케스트라는 금능 밤바다 바람결과 어우러져 멋진 선율을 들려주며 많은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갈채를 받았다.

또한, 12명으로 구성된 윤슬 중창단은 비양도가 보이는 설레는 무대에서 멋진 화음을 보여주었다.

해가 지는 여름 밤하늘과 비양도가 보이는 아름다운 금능해수욕장을 배경으로 멋진 연주와 생동감 있는 합창을 선보이며 지역축제의 깊이를 더하고 흥을 돋우었으며 많은 관람객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사했다.

제주형 자율학교 교육 활동의 일환인 문화예술 동아리 재릉윈드오케스트라, 윤슬 중창단에서 연습하고 연마한 실력을 지역축제 공연무대에서 선보임으로써 학생들은 문화예술 감수성을 함양하고 성취감을 기를 수 있었다.

또한 마을의 공동체의 가치를 담은 지역축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함께 해서 좋은 우리 공동체의 가치를 함양하는데 좋은 기회가 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