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밀양시의회 허홍 의장, 여성민방위기동대 물놀이 안전활동 격려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기사입력 2024/08/01 [13:33]

밀양시의회 허홍 의장, 여성민방위기동대 물놀이 안전활동 격려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입력 : 2024/08/01 [13:33]

▲ 허홍 의장이 여성민방위기동대 근무자들에게 격려하는 모습


[JK뉴스=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지난 31일, 밀양시의회 허홍 의장은 관내 물놀이 안전집중 관리지역인 산외면 활성2교에 방문해 여름철 물놀이 안전활동에 힘쓰고 있는 여성민방위기동대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많은 피서객들이 지역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밀양시 여성민방위기동대는 7월 28일 부터 8월 4일까지 관내 피서지에서 물놀이 인명피해를 방지하고자 1일 2개조로 나눠 안전활동 등의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 날 허홍 의장은 여성민방위기동대 읍면동 대장 요원이 근무하고 있는 현장에서 근무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안전 활동에 대한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허홍 의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피서객들의 안전을 위해 근무하시는 여성민방위기동대 근무자와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근무에 최선을 다해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밀양시의회는 앞으로도 물놀이 안전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시민들과 피서객들이 안심하고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