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강북구의회 이상수·최미경 의원, ‘어린이 물놀이장 현장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과 수질관리 당부

김영남 기자 | 기사입력 2024/08/01 [13:29]

강북구의회 이상수·최미경 의원, ‘어린이 물놀이장 현장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과 수질관리 당부

김영남 기자 | 입력 : 2024/08/01 [13:29]

▲ 강북구의회 이상수·최미경 의원, ‘어린이 물놀이장 현장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과 수질관리 당부


[JK뉴스=김영남 기자] 최근 서울 강북구의회 더불어민주당 이상수 의원(우이동, 인수동, 수유1동)은 강북구의회 최미경의원(우이동, 인수동, 수유1동), 강북구 우이동장과 함께 솔밭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에 방문하여 현장을 점검했다.

강북구 어린이 물놀이장은 지난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솔밭공원과 송천초등학교에서 개장했으며,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풀장시설과 버블쇼, 풍선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됐다.

이와 더불어 솔밭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에서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르신도 더위를 피해갈 수 있도록 풀장 주변에 어르신 족욕장도 함께 제공됐다.

이상수의원과 최미경의원은 현장점검을 통해 물놀이장 수질의 중요성을 전하며 물놀이장의 수질관리와 사고예방을 위한 철저한 안전관리를 당부했다. 또한 어르신 족욕장을 점검하며 보다 많은 어르신이 쉴 수 있도록 족욕장 확대를 제안했다.

관련하여 최미경의원은 “강북구의 어린이들이 물놀이장을 통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으며, 이상수의원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기 위해서는 수질이 중요하다.”, “어린이들이 깨끗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