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제주시 구좌읍, 제5회 구좌합창단 기획연주회 개최

한 여름밤‘온 세대와 함께사는 구좌합창단’을 주제로 아름다운 하모니 기대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31 [10:22]

제주시 구좌읍, 제5회 구좌합창단 기획연주회 개최

한 여름밤‘온 세대와 함께사는 구좌합창단’을 주제로 아름다운 하모니 기대
JK뉴스 | 입력 : 2024/07/31 [10:22]

▲ 제5회 구좌합창단 기획연주회 포스터


[JK뉴스=JK뉴스] 제주시 구좌읍은 8월 3일 오후 7시 30분 제주문예회관 대극장에서 제 5회 구좌합창단 기획연주회를 개최한다.

‘온 세대와 함께하는 구좌합창단’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연주회에서는 양태현 지휘자의 지도와 박지영 반주자의 연주 속에서 합창단원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인다.

그리고 구좌어린이합창단의 오프닝 무대를 비롯해 솔렘 남성 중창단, 화북윈드오케스트라 등 특별출연진들이 함께해 연주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오상석 구좌합창단장은 “이번 기획연주회를 찾아주시는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하모니와 함께 희망과 행복을 전해드리기 위해 1년 동안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꼭 오셔서 생업에 종사하며 합창 연습에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은 합창단원에게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구좌합창단은 2012년 6월 창단된 제주 유일의 읍 소속 여성합창단으로 6회 정기연주회, 4회 기획연주회를 진행해 왔다.

또한 소외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나눔행사, 뮤직웨딩 봉사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세계유산축전, 해녀축제, KCTV 합창페스티벌, 제주국제관악제, 체코 교류연주회 등에 초청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