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전주시 서신도서관, 임택 작가와 특별한 여행 이야기

서신도서관, 31일 ‘동키호택’의 저자인 임택 작가를 초청해 시민 대상 여행 특강 마련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31 [10:37]

전주시 서신도서관, 임택 작가와 특별한 여행 이야기

서신도서관, 31일 ‘동키호택’의 저자인 임택 작가를 초청해 시민 대상 여행 특강 마련
JK뉴스 | 입력 : 2024/07/31 [10:37]

▲ 전주시 서신도서관, 임택 작가와 특별한 여행 이야기


[JK뉴스=JK뉴스] 전주시 서신도서관은 31일 ‘동키호택’ 저자인 임택 작가를 초청해 50여 명의 시민들을 대상으로 여행 특강을 개최했다.

이날 초청된 임택 작가는 ‘마을버스로 세계여행’과 ‘동키호택’ 등 다수의 책을 출간했으며, 여러 공중파 방송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여행 작가다.

‘황당여행 한국판 동키호택’을 주제로 진행된 이날 특강에서 임 작가는 △우연만큼 멋진 계기는 없다 △라만차의 부름을 받은 동키호택이 △부디 천사를 만나지 않기를 △너는 네 걱정이나 하라고 등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인생과 여행이 서로 닮아있다는 점을 시민들과 공유했다.

특히 임 작가는 마을버스로 떠나는 세계여행을 통해 실크로드를 횡단한 경험과 당나귀 동키 호택과 함께한 좌충우돌 산티아고 여행 등 자신의 다양한 여행 이야기를 시민들과 공유하며 진정한 삶과 행복의 의미에 대한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최현창 전주시 도서관본부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시민들이 일상에서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됐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도서관 이용을 더욱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