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대구 북구 구암동, 무더위 탈출 2024 함지공원 워터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29 [14:36]

대구 북구 구암동, 무더위 탈출 2024 함지공원 워터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JK뉴스 | 입력 : 2024/07/29 [14:36]

▲ 대구 북구 구암동, 무더위 탈출 2024 함지공원 워터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JK뉴스=JK뉴스] 대구 북구 함지공원 물놀이장 확장 개장을 기념하여 지난 7월 27일 함지공원에서 ‘2024 함지공원 워터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본 축제는 대구 북구청의 후원으로 개최된 것으로 개막식에서는 지역 줌바댄스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배광식 북구청장, 김승수 국회의원, 지역구 시·구의원 및 자매도시 안동시 임동면 주민자치위원장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해 축제의 시작을 성대히 알렸다.

행사장을 찾은 아이들은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를 모티브로 한 워터그라운드에 참여하여 물총을 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행사장 곳곳에 사격·활쏘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준비되어 볼거리, 즐길거리를 모두 제공하여 축제에 참여하는 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강희호 구암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이 지난해 주민참여예산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올해 워터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됐는데 이 축제를 통해 긴 장마와 폭염으로 지친 주민들이 무더위를 조금이나마 식힐 수 있는 축제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연주 구암동장은“뜨거운 무더위에도 안전사고 없이 축제를 개최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하다”며,“이번 축제를 시작으로 워터페스티벌이 지역 축제로 계속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