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진안군청소년수련관, 여름방학‘섬머워터파크 물축제’성료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29 [11:30]

진안군청소년수련관, 여름방학‘섬머워터파크 물축제’성료

JK뉴스 | 입력 : 2024/07/29 [11:30]

▲ 진안군청소년수련관, 여름방학‘섬머워터파크 물축제’성료


[JK뉴스=JK뉴스] 진안군청소년수련관은 지난 7월 27일부터 28일 이틀에 걸쳐 수련관 야외마당에서 관내 어린이, 청소년들이 무더위를 이기고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여름방학‘섬머워터파크 물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용 대상은 초등학생까지의 진안지역 어린이들로 일일 80명 이하로 동시 인원을 제한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를 위한 조치를 했으며, 워터 파크에 대한 기대감과 높은 관심으로 이틀 모두 신청자 접수가 사전에 마감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물놀이 이외에도 어린이 EDM파티, 마술공연과 같은 문화행사, 낚시체험, 축구체험 등 다양한 활동으로 어우러진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8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해마다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수련관 동아리 청소년들이 동생들을 위해 자원봉사와 안전요원 역할을 하며 선순환하는 모범적 사례로 운영해 오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학부모는 “집 근처에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고 지역에서 여름을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매일 소독, 물 교체 및 수질관리를 하여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는 한편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안전관리와 볼거리, 먹거리를 운영하는 등 지역 아이들을 위해 최선의 준비를 했다”며, “행사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안전을 확인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해 주신 전춘성 군수님과 이루라 의원님께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