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하동군 진교면 로타리클럽·(주)토지 목욕 쿠폰 300장 나눔

사랑 나누고 행복 더하고, 더불어 사는 기부문화의 신호탄 되길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기사입력 2024/07/29 [10:06]

하동군 진교면 로타리클럽·(주)토지 목욕 쿠폰 300장 나눔

사랑 나누고 행복 더하고, 더불어 사는 기부문화의 신호탄 되길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입력 : 2024/07/29 [10:06]

▲ 하동군 진교면 로타리클럽·(주)토지 목욕 쿠폰 300장 나눔


[JK뉴스=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진교면사무소는 지난 26일 진교면 로타리클럽과 ㈜토지가 뜻을 모아 취약 가구를 위해 목욕 쿠폰 300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목욕 쿠폰은 덥고 습한 장마철에 이웃들이 목욕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길 바라는 뜻을 담아 로타리클럽 회원 40여 명과 이정우 대표가 마련한 것이다.

진교면 로타리클럽은 이번 나눔 외에도 희망드림 대상포진 예방접종 지원사업, 짜장면 나눔 행사 등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지역 내에서 좋은 평판을 받고 있다.

㈜토지 또한 고향사랑기부에 꾸준히 참여하고, 답례품으로 받은 목욕 쿠폰을 읍·면에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로타리클럽 정은하 회장은 “기부문화를 지역사회에 전파하고 더불어 사는 나눔의 미풍양속을 실천하기 위해 ㈜토지 이정우 대표와 함께 이번 행사를 계획했다”며, “이번 기부가 더불어 사는 기부문화의 신호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혀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노기붕 진교면장은 “관내 취약 가구를 위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진교면 로타리클럽과 ㈜토지 이정우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 관내 어려운 이웃돕기와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더욱 힘쓰는 복지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