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부산영어도서관, 스웨덴 브라이언 파머 교수 초청 강연

8월 22일,‘더 나은 세상, 더나은 지구를 만들기 위한 글로벌한 생각’주제 강의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26 [09:22]

부산영어도서관, 스웨덴 브라이언 파머 교수 초청 강연

8월 22일,‘더 나은 세상, 더나은 지구를 만들기 위한 글로벌한 생각’주제 강의
JK뉴스 | 입력 : 2024/07/26 [09:22]

▲ 부산교육청


[JK뉴스=JK뉴스] 부산광역시립구포도서관 분관 부산영어도서관은 오는 8월 22일 오후 6시 부산영어도서관에서 학생, 학부모, 교직원, 시민 3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도 하반기 BEL(Busan English Library) 열린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문가 초청 강연과 토론의 장을 제공해 부산 시민의 글로벌 역량과 인문학적 소양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더 나은 세상, 더 나은 지구를 만들기 위한 글로벌한 생각’이라는 주제로 브라이언 파머 스웨덴 웁살라 대학교 교수가 강의를 펼친다.

브라이언 파머 교수는 지구 곳곳에서 벌어지는 문제를 알려주고, 많은 사람들이 행복할 수 있는 더 나은 세상, 더 나은 지구를 만들기 위해 우리가 어떤 마음가짐으로 살아야 할 지 참여자들과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강연은 토론과 질의 응답으로 구성했고, 모든 행사일정은 영어로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8월 9일까지 부산영어도서관 현장 접수나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영어도서관 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낙성 구포도서관장은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참가자들이 인문학적 통찰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대를 살아가는 시민으로서 전 세계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해 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