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강동문화재단,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문제적 핑크' 공연 개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국내 대표 예술공연 축체, 아시아 초연 해외 초청작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26 [08:20]

강동문화재단,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문제적 핑크' 공연 개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국내 대표 예술공연 축체, 아시아 초연 해외 초청작
JK뉴스 | 입력 : 2024/07/26 [08:20]

▲ 포스터


[JK뉴스=JK뉴스] 강동문화재단은 오는 8월 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아시테지 코리아)와의 지역 연계 프로그램으로 ‘2024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IN 강동-문제적 핑크’ 공연을 선보인다.

강동아트센터 소극장 드림에서 만나볼 수 있는 '문제적 핑크: The Problem with Pink'는 캐나다 퀘백과 프랑스가 공동 제작한 댄스 드라마 형식의 작품이다. 네 명의 주인공이 ‘핑크’라는 색을 주제로 붉어진 논쟁을 보여주며, 관람객에게 성 고정관념에 대한 생각과 포용 및 자기 긍정 등을 탐구하게 한다.

해당 공연은 오는 8월 2일부터 3일까지 총 3회(공연 시간 약 50분)에 걸쳐 진행되며, 전석 5만 원으로 6세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다. 입장권은 강동아트센터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강동문화재단 심우섭 대표이사는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의 주요 작품 중 하나를 강동아트센터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해외 초청 공연 관람으로 아이들이 생각하는 힘을 한층 더 기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