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부안예술회관, 배우 강성진과 함께하는 시네마 콘서트 29일 공연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25 [11:31]

부안예술회관, 배우 강성진과 함께하는 시네마 콘서트 29일 공연

JK뉴스 | 입력 : 2024/07/25 [11:31]

▲ 부안예술회관, 배우 강성진과 함께하는 시네마 콘서트 29일 공연


[JK뉴스=JK뉴스] 부안예술회관은 2024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된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배우 강성진과 함께하는 시네마 콘서트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명품 영화배우 강성진의 재치 있는 진행과 연기로 영화 속에 흐르는 선율, 클래식 명곡과 영화음악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영상과 함께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인 에미상을 수상한 한국영화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클래식 명곡부터 영화 ‘올드보이’의 ‘비발디 사계 겨울 1악장’, 영화 ‘어벤저스’, 일본 애니메이션 명작 지브리사의 곡들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영화 속에 삽입된 클래식과 영화음악을 연주한다.

클나무오케스트라는 군민들이 일상 속 휴식과 문화의 정취를 느끼고 클래식 음악의 색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편 사단법인 클나무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클래식 전공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도민들에게 클래식 문화를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전북 최초의 민간오케스트라로 2009년 창단돼 매년 30회~40회의 연주회를 하고 있으며 뮤지컬, 발레, 열린음악회 등 다양한 공연으로 지역사회에서 많은 주목과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