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함양군,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함양지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26일 제5대 강성갑 회장 이임·제6대 이진우 회장 취임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3/27 [11:52]

함양군,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함양지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26일 제5대 강성갑 회장 이임·제6대 이진우 회장 취임
JK 뉴스 | 입력 : 2024/03/27 [11:52]

▲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함양지회 회장 이·취임식


[JK뉴스=JK 뉴스]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함양지회(이임회장 강성갑, 취임회장 이진우)는 지난 26일 오후 5시 함양군 가족센터 회의실에서 제5대·제6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함양예총은 국악, 문인, 미술, 사진, 연극, 음악, 연예예술인 7개 협회로 구성된 연합회로 예술인과 지역민들의 소통을 통해 지역예술발전을 도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각자 자기분야에서 함양의 문화예술을 선도하고 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박용운 군의회 의장, 조보현 경남예총회장, 예술단체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하는 5대 강성갑 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6대 이진우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취임식에서는 공로패 전달, 이임사, 취임사, 축사,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 참석한 진병영 함양군수는 “우선 강성갑 전임 회장님께 그동안의 노고에 큰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고 말하면서 “이진우 신임 회장님을 중심으로 함양예총이 더욱 발전하여, 다양한 문화예술의 향유기회 제공과 지역문화예술 발전에도 이바지하는 단체로 거듭나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신임 이진우 회장은 “이 자리에 함께 해준 예총 회원분들을 비롯해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지금처럼 마음을 모아 함께 노력해서 앞으로 발전해 나가는 함양예총으로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