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양평군 양동면 청년회, 일일 어린이 물놀이장 성황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23 [13:10]

양평군 양동면 청년회, 일일 어린이 물놀이장 성황

JK뉴스 | 입력 : 2024/07/23 [13:10]

▲ 양평군 양동면 청년회, 일일 어린이 물놀이장 성황


[JK뉴스=JK뉴스] 양평군 양동면 청년회·자율방범대는 지난 20일 양동면 레포츠공원 일원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일일 야외 물놀이장을 개장했다.

이번 행사는 양동면 청년회·자율방범대 주관으로 평소 다른지역에 비해 놀이시설이 부족한 양동면 어린이들을 위해 청년회·자율방범대 회원 40여 명이 함께 준비했으며 마을주민, 방문객 및 어린이 약 200명이 물놀이장을 찾아 성황리에 행사가 이뤄졌다.

특히, 주최 측은 미끄럼틀이 설치된 수영장 3개를 설치해 무더위에 지친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어린이들은 미끄럼틀을 타고 친구들과 물싸움을 하는 등 보는 이들도 무더위를 잊게 할 정도로 즐겁게 뛰어 놀았다.

또한, 이날 회원들은 행사 참가자들에게 음료와 분식 등 간식을 무료로 제공해 물놀이로 출출해진 어린이들의 배를 든든히 채웠다. 같이 온 보호자들은 별도 음식을 준비할 필요가 없어 간편하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다.

행사를 주최한 박영복 양동면 청년회장·자율방범대장은 “양동면 청년회·자율방범대가 야심차게 준비한 행사에 생각보다 많은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참여해 보람을 느낀다”며 “무엇이 양동면과 양평군의 어린이들을 위한 일인지 계속 고민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행사장을 찾은 전진선 양평군수는 “민간단체에서 자율적으로 양평군 어린이들을 위해 행사를 준비한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양평군에서도 지역적 환경을 고려해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정책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