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대전 중구, 원도심 상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중구·성심당·은행동상점가 상인회 상생협력 협약, 원도심 상권 활성화 의기투합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22 [16:16]

대전 중구, 원도심 상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중구·성심당·은행동상점가 상인회 상생협력 협약, 원도심 상권 활성화 의기투합
JK뉴스 | 입력 : 2024/07/22 [16:16]

▲ 대전 중구, 원도심 상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JK뉴스=JK뉴스] 대전 중구는 22일 로쏘(주) 성심당, 문화예술의거리 은행동상점가 상인회와 원도심 상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 원도심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행정지원 ▲ 지역관광 산업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약기관 간 협업 촉진 ▲ 공동마케팅 추진 및 홍보활동 적극 참여를 통한 생산성 향상 및 협렵체계 구축 등에 대한 실효성 있는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성심당 임영진 대표는“모든 이가 다 좋게 여기는 일을 하자는 성심당 경영 이념에 더없이 부합하는 협약”이라고 말했으며, 은행동상점가 상인회 김태호 회장은“해를 거듭할수록 커지는 성심당의 경제적인 파급력을 은행동 상인들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제선 중구청장은“성심당은 오직 대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지역브랜드”라며“특히 본점이 위치한 은행동 상권과 협력하여 추진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구에서도 적극적으로 방안을 모색하고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