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대전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현장에서 답을 찾는 시민 위한 현장방문 실시

하천관리사업소, 대전월드컵경기장, 갑천물놀이장 예정지 방문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3/13 [17:03]

대전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현장에서 답을 찾는 시민 위한 현장방문 실시

하천관리사업소, 대전월드컵경기장, 갑천물놀이장 예정지 방문
JK 뉴스 | 입력 : 2024/03/13 [17:03]

▲ 임시회 복지환경위원회 현장방문_월드컵경기장)


[JK뉴스=JK 뉴스] 대전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는 13일 하천관리사업소, 노은월드컵경기장, 갑천물놀이장 예정지를 방문하여 현장을 점검했다.

먼저 하천관리사업소를 방문하여 시설을 둘러보고, 주요 사업에 대한 그동안의 추진실적 및 향후 계획에 대해 업무보고를 청취했다.

위원들은 계절별 꽃단지 조성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요청하고 하천 노후 화장실 교체에 대해 설명을 들으며 시민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주기를 당부했다.

이어서 대전월드컵경기장을 방문하여 보고를 청취하고 리모델링 시설을 둘러보며 현장을 점검했다.

위원들은 스카이박스, 식음료·포토부스, 테이블석 등 주요시설을 체계적으로 리모델링하여 시민들이 관람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해주기를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갑천물놀이장 예정지를 둘러보며 그동안의 추진현황 및 향후계획에 대해 업무보고를 청취했다.

위원들은 장마철 침수 및 유실의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고 그동안 위원회에서 언급했던 문제점들에 대한 보완이 제대로 되고 있는지 집중적으로 질의하며 시민안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주문했다.

민경배 복지환경위원장은 “앞으로도 복지환경위원회는 주요 현안에 대해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대전시민을 대변하는 시민중심의 열심히 일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