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경주시 강남중량기공 대표 류천희, 황성동행정복지센터 성금 100만원 기탁

지역복지 앞장서는 나눔 실천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22 [11:43]

경주시 강남중량기공 대표 류천희, 황성동행정복지센터 성금 100만원 기탁

지역복지 앞장서는 나눔 실천
JK뉴스 | 입력 : 2024/07/22 [11:43]

▲ 강남중량기공 류천희 대표가 황성동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JK뉴스=JK뉴스] 경주시 황성동 강남중량기공은 지난 18일 황성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내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 100만원을 황성동‘함께모아 행복금고’연합 모금에 기탁했다.

류천희 대표는 현재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민간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저소득층에 지원하기 위한 기부를 하고 있어 황성동에 선한 영향력의 귀감이 되고 있다.

류천희 대표는 “무더위 날씨와 생활고로 힘들어하고 있을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쓰였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하 황성동장은 “행복금고로 기탁된 성금을 토대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황성동‘함께모아 행복금고’연합 모금은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이 작은 복지관이 되어 후원자를 발굴하여 지역에서 모금된 후원금으로 지역의 다양한 복지욕구를 해소 할 수 있도록 특화사업을 운영하고 맞춤형복지를 지원하는 경북사회복지 공동 모금회 모금 및 배분사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