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청도군 운문면, 피서지 행락철 교통질서계도 근무반 발대식 개최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22 [11:24]

청도군 운문면, 피서지 행락철 교통질서계도 근무반 발대식 개최

JK뉴스 | 입력 : 2024/07/22 [11:24]

▲ 청도군 운문면, 피서지 행락철 교통질서계도 근무반 발대식 개최


[JK뉴스=JK뉴스] 청도군 운문면에서는 19일 피서지 행락철 교통질서계도 근무반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피서철 신원리 삼계리 계곡과 운문사 및 운문댐 하류보 일대에서 근무를 서게 될 운문면 자율방범대와 여성방범대 대원 30여 명과 청도군 의회 전종율 의장, 교통 치안을 담당하는 청도경찰서의 금천 파출소장, 미래혁신도시과 교통행정 팀장 등이 참석하여 발대식 행사를 빛냈다.

운문면 자율방범대와 여성방범대는 올해도 여름 휴가 기간 중 관내 운문사, 삼계리 계곡, 운문댐 하류보 등에서 행락객 집중으로 인한 교통 불편을 해소하고 피서객 물놀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순찰을 수시로 실시하여 운문면을 찾는 피서객들이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5주간 행락철 교통 질서계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백종인 운문면장은“전국적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계곡과 운문사 등 유려한 관광자원을 보유한 우리 운문면에 해마다 많은 피서객들이 찾아오고 있어 행락질서계도 근무반의 역할이 그만큼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피서객들 편의 제공에 부족함이 없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드리고, 근무하시는 대원들께서도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