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회, 자립준비청년 위한 후원금 2,097만 원 기부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3/26 [17:19]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회, 자립준비청년 위한 후원금 2,097만 원 기부

JK 뉴스 | 입력 : 2024/03/26 [17:19]

▲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회, 자립준비청년 위한 후원금 2,097만 원 기부


[JK뉴스=JK 뉴스] 진접읍 주민자치회는 26일 남양주시 자립준비청년 및 예비 자립준비청년 지원을 위한 후원금 2,097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아동 복지시설 및 가정위탁 보호가 종료된 만 18세 이상 청년들을 대상으로 자립준비에 필요한 교육과 네트워크 형성 지원을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김기철 회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자립준비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성장할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안정적으로 자리 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진접읍 주민자치회에서 보내주신 온정의 손길이 자립준비청년들의 새로운 출발에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남양주시도 미래의 주역인 청년들이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심우만 대표이사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기부에 동참해주신 진접읍 주민자치회 회원들의 따뜻한 정성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후원금은 관내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사업에 쓰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진접읍 주민자치회는 김장 나눔 봉사를 비롯한 다양한 공헌 활동을 주도적으로 이끌면서 주변의 이웃을 보살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